네스프레소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룽고 빅팩 캡슐

매일 먹고있는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룽고 빅팩 캡슐인데, 36개가 들어있는 걸로 자주 사고있다.
네스프레소 캡슐도 먹어봤는데 솔직히 스타벅스 캡슐이 훨씨 맛있는것같아서 스타벅스 캡슐로 주문하게 되는중!

룽고를 먹는이유는 내가 먹는 커피는 늘 아이스 아메리카노이기때문에 좀 양이 많이나오는 커피캡슐로 선택해서 먹었다.

스타벅스 캡슐 10개, 18개, 36개 이런식으로도 판매중인데 초록색(??) 캡슐도 먹어봤는데 조금 탄맛이 강하고 룽고는 부드럽고 고소한맛으로 먹어서 고소한 아메리카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딱 좋아할 맛

네스프레소 캡슐 정리함에는 36개 넣으면 이정도..? 우리는 2명이서 매일 커피는 3번 타먹어서 짧으면 2주 길면 3주정도 먹게되는 것 같다.
한번에 두박스씩 구매하기고하는데 쿠팡으로 주문하면 되니 그냥 생각날때마다 조금씩 구매하는 것 같다.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 룽고는 이렇게 크리미한 느낌의 크레마가 생기는데, 예전에 들은 적 있던 내용으로는 크레마가 많은 커피가 맛있다 뭐 이런걸 들은 것 같은..?
막상 커피 먹다보면 아무것도 모르고 신맛없는게 젤 맛있다.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 룽고의 추출양은 큰컵으로 추출했을때 이정도의 양으로 나와서 연하게먹는 나는 500텀블러에 한샷넣고 얼음넣고 먹는데, 아주아주 딱 맞고 맛있어서 매일 먹는중 ..!

남자친구는 캡슐 2개로 2샷으로 넣어 진하게 먹는데 나는 너무 진한것같아서 그냥 1샷만 넣어서 먹는다!
네이버랑 모든 스토어샵을 토탈해봤을때 쿠팡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자주 품절되서 그냥 보일때마다 구입하는 중이다..! (또사야함)
https://link.coupang.com/a/PTMYh